fashion / / 2023. 3. 30. 10:21

나는 솔로 송해나 옷 85~89회 자켓 조끼 블라우스 니트 착용 패션

 


송해나 나는 솔로 85~89회 옷

 

 

송해나 나는 솔로 (나는 SOLO) 85~89화
송해나 착용 패션은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소개하겠습니다.
(자켓 조끼 블라우스 니트)

 

나는 솔로는 최애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이렇게 흥미로운 스토리가 이어지는게 신기하네요. 그 재미를 더하는게 송해나의 공감이 섞인 코멘트들인데요. 더불어 패션도 눈에 들어와서 소개해드려요~

 

 


#송해나자켓 #나는솔로송해나자켓 #자켓

브랜드(제품명) :

인스턴트펑크 오버숄더 칼라리스 데님 자켓 - 블루

송해나 자켓 보기 ▶

 


 

#송해나자켓 #나는솔로송해나자켓 #자켓

브랜드(제품명) :

락케이크 크롭 트위드 자켓 - 핑크

송해나 자켓 보기 ▶

 


 

 

#송해나조끼 #나는솔로송해나조끼 #조끼

브랜드(제품명) :

씨 SGVCB2911

송해나 조끼 보기 ▶

 


 

 

#송해나블라우스 #나는솔로송해나블라우스 #블라우스

브랜드(제품명) :

씨 SGBAB2412

송해나 블라우스 보기 ▶

 


 

 

#송해나니트 #나는솔로송해나니트 #니트

브랜드(제품명) :

누아르나인 Fluffy Knit Half Sleeve & Hand Warmer

송해나 니트 보기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