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 / 2023. 3. 30. 10:52

나는 솔로 이이경 옷 85~89회 니트 자켓 조끼 착용 패션


이이경 나는 솔로 85~89회 옷

 

 

이이경 나는 솔로 (나는 SOLO) 85~89화
이이경 착용 패션은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소개하겠습니다.
(니트 자켓 조끼)

 

이이경과 데프콘 그리고 송해나의 MC 조합이 너무 좋은 나는 솔로입니다. 이이경의 패션을 오래전부터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하게되서 너무 좋네요.

 

 


#이이경니트 #나는솔로이이경니트 #니트

브랜드(제품명) :

와릿이즌 엔젤 베이직 크루넥 니트 옐로우

이이경 니트 보기 ▶

 


 

 

#이이경자켓 #나는솔로이이경자켓 #자켓

브랜드(제품명) :

앤드로스 Minimal Jacket (Dark Brown)

이이경 자켓 보기 ▶

 


 

 

#이이경조끼 #나는솔로이이경조끼 #조끼

브랜드(제품명) :

오드 디파트먼트 Cotton Blended Knit Vest -BL

이이경 조끼 보기 ▶

 


 

 

#이이경니트 #나는솔로이이경니트 #니트

브랜드(제품명) :

앤더슨벨 atb796mBLUEGREENRED

이이경 니트 보기 ▶

 


 

 

 

 

 

▼ 송해나 85~89화 패션

 

나는 솔로 송해나 옷 85~89회 자켓 조끼 블라우스 니트 착용 패션

송해나 나는 솔로 85~89회 옷 송해나 나는 솔로 (나는 SOLO) 85~89화 송해나 착용 패션은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소개하겠습니다. (자켓 조끼 블라우스 니트) 나는 솔로는 최애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brenden.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