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 / 2023. 3. 31. 05:30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옷 161~168회 티셔츠 가디건 자켓 반팔 팬츠 바지 맨투맨 착용 패션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161~168회 옷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161~168

 

이찬원 착용 패션은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소개하겠습니다.
(티셔츠 가디건 자켓 반팔 팬츠 바지 맨투맨)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많은 조리법을 배우서 참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나 쉽고 맛있는 요리를 어떻게 저리 쉽게 만드는지가 항상 신기했습니다. 이찬원님이 MC로 참여하며 본인의 음식 솜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계신데 어떤 옷(패션)을 착용하셨는지 알려드릴게요~

 

 


#이찬원티셔츠 #나는솔로이찬원티셔츠 #티셔츠

브랜드(제품명) :

베테제 Bee Saturday Half T-shirt (white) BEE 세러데이 하프 티셔츠 (화이트)

이찬원 티셔츠 보기 ▶

 


 

#이찬원가디건 #나는솔로이찬원가디건 #가디건

브랜드(제품명) :

베테제 로얄 플래그 가디건 (라이트 그레이)

이찬원 가디건 보기 ▶

 


 

 

#이찬원자켓 #나는솔로이찬원자켓 #자켓

브랜드(제품명) :

마틴플랜 Loble Punch Suede Jacket - ORANGE BROWN

이찬원 자켓 보기 ▶

 


 

 

#이찬원팬츠 #나는솔로이찬원팬츠 #팬츠 #바지

브랜드(제품명) :

베테제 에슬레저 로얄 스포티 조거팬츠 (네이비)

이찬원 팬츠 보기 ▶

 


 

 

#이찬원맨투맨 #나는솔로이찬원맨투맨 #맨투맨

브랜드(제품명) :

베테제 에슬레저 로얄 스포티 맨투맨 (네이비)

이찬원 맨투맨 보기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